[공지] INCBF 인천세계도시브랜드포럼 도시의 가치가 도시를 브랜딩 하다
공식행사: 14 : 00 - 14 : 20
홍보 영상 상영 (도시브랜드 TVCF)
국민의례 및 개막안내
축사 및 인사말씀
인천 도시브랜드 및 마케팅 활동 소개
기조연설: 14 : 20 – 14 : 45
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도시 브랜딩
도시브랜드 전문가로부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도시브랜딩 방향과 조언을 듣는 자리
기조연설 - Florian Kaefer (스위스, TPBO 편집장)
Session 1: 14 : 45 – 15 : 30
Renaissance Incheon : 문화, 도시 브랜드가 되다
문화와 도시브랜드의 관계에 대한 사례 발표
발제 1 - Kenneth Wardrop (영국, 전 Destination Edinburgh 대표)
Preview 영상 - REnaissance INCHEON
발제 2 - 윤순학 (와이어반 컬쳐 대표)
패널 - 임희윤 (동아일보 문화부 기자), 신일기 (인천가톨릭대 문화콘텐츠학 교수), 홍정수 (인천관광공사 팀장)
Session 2: 15 : 30 – 16 : 15
Renewal Incheon : 도시재생, 도시 브랜드가 되다
도시재생과 도시브랜드의 관계에 대한 사례 발표
발제 1 - James Corner (조경건축가, James Corner Field Operations 설립자)
Preview 영상 - REnewal INCHEON
발제 2 - 김영민 (서울시립대 교수)
패널 - 심기보 (코스모40 대표), 황순우 (바인건축사무소 대표)
Session 3: 16 : 15 ~ 16 : 55
Globalizing Incheon : 인천, 세계도시가 되다
포럼의 성과와 앞으로의 방향을 정리하고, 시민들과 교감하는 소통 대화의 장 마련
Preview 영상 - Globalizing INCHEON
발제 1 - Simone Carena (홍익대 IDAS 교수)
발제 2 - 장동련 (홍익대 교수)
패널 - 유동현 (인천시립박물관 관장)